본문 바로가기

에코파워팩소개

에코파워팩 캠핑 차량과 캠핑 겸용

 


ECOPOWER CAMPING


매서운 추위가 가시고 선선한 바람이 불고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봄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봄과 가을, 선선한 주말엔 텐트하나 둘러 메고 자연속으로 훌쩍 떠나는 분들이 계시곤 합니다.

저도 종종 캠핑을 나가고 야외활동을 즐기곤 하는데, 아무래도 자연을 찾아 돌아다니다 보면 전기시설이 부족하기 마련입니다.


 

이럴때 필요한건!? 바로 보조배터리 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보조배터리는 용량도 적고 충전시간도 오래걸려 쓰기에 많은 불편함이 생깁니다.

훼손되지 않은 자연에서 불편함 없이 전력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러한 고충에서 탄생하게 된것이 바로 에코파워팩 캠프 입니다!





 

에코파워팩 캠프는 용량과 급속충전 모두를 사로 잡아 캠핑유저들의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는 캠핑파워뱅크의 새로운 패러다임 입니다!

그럼 지난 1월에 다녀왔던 에코파워팩과 함께 캠핑 출발해 보겠습니다~!



 


에코파워팩 캠프 시리즈 중 차량에 장착하여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에코파워팩 캠프 20CCP 입니다!

다른 에코파워팩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최고급 리튬인산철 배터리를 사용하였고, 알루미늄 풀바디로 방열과 내구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차량과 연결하여 사용하는 캠프 20CCP는 60분 주행시 완전 충전되며,

완전 충전시 샤오미 5000mAh 보조배터리 14개 이상의 용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과 연결된 모습에 에코파워팩 캠프 20CCP 입니다.

부하가 거의 없고 안전한 실리콘 와이어 5핀 연결잭으로 연결되며, 연결 후 시동이 켜짐과 동시에 충전이 시작됩니다.

따로 충전을 해놓지 않아도, 캠핑장으로 이동하는 중에 충전을 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차량과 연결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어 주차중에도 상시녹화가 가능하며,

겨울철 블랙박스로 인한 메인 배터리 방전을 예방하는데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연결이 완료된 에코파워팩 캠프 20CCP는 운전석 시트 밑으로 쏘옥 집어넣어 차량 공간에 전혀 지장이 없도록 해줍니다.

촬영중인 차량은 올뉴카니발입니다.

이제 가벼운 마음으로 출발!


 


달리고 달려 드디어 도착!

도착하자 마자 연결해 두었던 에코파워팩 캠프 20CCP를 분리해 줍니다.

탈착이 쉽기 때문에 언제나!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에코파워팩 캠프! 보고만 있어도 듬직합니다!


 


도착하자마자 분주하게 텐트를 치기 시작합니다.

제일 먼저 당당하게 센터를 차지한 녀석은 베르간스 위글로 입니다.

손이 부족한 관계로 자리잡고 설치하는 장면은 생략 되었네요ㅠ


 


의자와 테이블도 세팅을 척척 해줍니다. 제법 모양을 갖추어 가고 있습니다~


 



완벽한 세팅을 위해 분주하게 텐트를 설치합니다.



 



MSR 텐트 두 동을 더 설치하고 마무리 하는 중~

청명하게 맑고 화창한 날씨가 기분마저 상쾌하게 해줍니다!



 

 



드디어 세팅이 끝난 모습입니다!

지금 당장에라도 뛰어나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게 합니다.

이제 세팅이 끝났으니 오늘의 주인공 에코파워팩 캠프를 꺼내보겠습니다.



 



에코파워팩 캠프 20CCP를 중앙 테이블에 놔두고 이제 마음껏 활용을 해보겠습니다!



 



우선 스마트폰 충전! 에코파워팩 캠프 전면부에 있는 USB 포트를 이용해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에코파워팩 캠프 20CCP는 완충시 아이폰6S는 약 21회, 갤럭시S6는 약 14회 충전을 해줄 수 있어,

캠핑시 스마트폰 방전을  걱정 하지 않아도 됩니다.



 



찬바람이 불때를 대비해 챙겨온 온열 방석도 에코파워팩 캠프로 걱정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덤으로 헬리녹스 체어원 가방에 에코파워팩 캠프를 쏙 넣어 달아주면, 거슬리지도 않고 의자가 쉽게 넘어가지 않게 지탱해 줍니다. 



 



에코파워팩 캠프 하나로 온열방석 2개 + 온열담요 2개 + 스마트폰 충전까지 보조배터리로는 상상도 못할 뛰어난 용량은 물론,

거대 파워뱅크는 불가능한 휴대성까지 확보한 에코파워팩 캠프!

 

 

 

 



 



야외에서 신나게 사용하고 텐트에 들어와 재밌는 영화를 보거나 다같이 둘러 앉아 게임을 신나게 즐겨도 배터리 걱정은 뚝!

캠핑을 즐기다가 근처 맛집으로 가고자 할때 에코파워팩 캠프를 차에다가 연결해주면 다녀오는 사이에 또 다시 충전!!!

차져킷으로 급속충전이 되기 때문에 세월아~ 네월아~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매력적인 에코파워팩 캠프 입니다!




 

CE인증, 미국 FCC인증, KC인증, KN41인증을 모두 획득하였고,

폭발과 발화의 걱정이 없는 리튬인산철 배터리로 제작되어 믿을 수 있는 안전성의 에코파워팩 캠프!

언제나 모든 캠핑을 스마트 캠핑으로 만들어 주는 캠핑용 파워뱅크 에코파워팩 캠프!

스마트하게 진화하는 캠핑 추세에 발 맞춰 나란히 걸어갈 수 있는 단하나의 캠핑용 파워뱅크라고 확신합니다!













에코파워 캠핑 가격정보보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