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공후기/벤츠

차량용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 벤츠C220D에 시공


"벤츠C220D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차량용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블랙박스와 함께 고가의 가격대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차량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사고후 완벽한 증거자료가 된다는 점에서는 의심치 않을 것입니다.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시동을 키면 충전모드로 시동을 끄면 주차녹화로 전환되는 블랙박스에 전력을 공급하게됩니다.

움직이는 차량에 시공하는 만큼 안전성이 제대로 확보되어야하며
다양한 차종에 시공한 경험으로 인한 인지도도 뛰어나야합니다.





금일 벤츠C220D 차량에 시공될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에코파워팩20C입니다.
리튬인산철로 급속충전 긴수명 안전성과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전차종에 쉽게 시공이 가능합니다.

안전성을 위한 국내필수인증인 KC인증 KN41인증 수입차를 위한CE인증 FCC인증을 통과하였고
현대해상5억 책임보상보험에 가입되어 더욱 안전합니다.




벤츠C220D 차량의 에코파워팩20C 시공위치는 뒤 트렁크 하단부에 안전하게 고정됩니다.
블랙박스320mA기준 녹화시간은 60시간 충전시간은1시간20분 평균수명은 5~7년 AS기간은 1년입니다.


5핀의 잭방식과 고급알루미늄 압출케이스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배터리팩을 보호합니다.




바닥은 밸크로 테이프로 고정하고 배선은 TESA독일 흡음 테이프로 배선보호와 선떨림으로 인한 소음을 차단합니다.


메인배터리 입력부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출력부에 이중안전퓨즈를 시공하여
외부과부하로부터 안전사고를 차단합니다.


블랙박스와 연결된후 저전압차단기능을 해지하고 상시녹화로 전환합니다.


이상 벤츠C220D 차량에 시공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시공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코파워팩은 시공후 보증서를 발급해드립니다.
AS기간은 시공시점부터 1년이며 보증서가 없는경우는 제조년월일로부터1년입니다.



벤츠C220D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