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공후기/BMW

BMW520D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추천


"BMW520D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3C"


블랙박스의 기능은 운행중뿐만 아니라 주차중에도 항시 차량을 감시녹화할수 있도록합니다.

그렇지만 주차중에는 메인배터리로 주차녹화에는 제약이 있기때문에 장시간 녹화가 불가능하므로 
블랙박스 전용 보조배터리가 필요로 합니다.
 주차중에 블랙박스에 안전하게 전력을 공급하여 보조배터리 충전량에 따라 장시간 녹화가 가능합니다.
차량에 시공하는 만큼 안전성이 매우중요하며 시공역시 경험있는 전문가가 시공하여야 합니다.






금일 BMW520D차량에는 에코파워팩13C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를 시공하였습니다.

에코파워팩은 국내필수인증인 KC인증 KN41인증을 통과하였고 수입차를 위한 CE인증 FCC인증까지 통과하여 검증받았으며
현대해상5억책임보상 보험에 가입되어 사고를 대비하였습니다.






에코파워팩은 보다 안전을 위한 조치로 메인배터리 입력부에 ANS퓨즈를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 출력부에
방수퓨즈를 시공하여 외부 과부하나 쇼트사고를 차단하여 안전하게 블랙박스보조배터리가 구동되도록 하였습니다.





코파워팩13C는 블랙박스 전압320mA기준 녹화시간은 40시간 충전시간은50분 평균수명은 5~7년 AS기간은 1년입니다.



5핀의 안전한 잭 체결방식과 충격에 강한 고급 알루미늄압출케이스 그리고 모든 배선마감은 TESA독일 정품 흡음 테이프로
마감하여 배선보호와 선떨림으로 인한 소음을 차단합니다.




시공완료후 모습입니다.
전혀 노출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트렁크 활용100% 가능한 에코파워팩입니다.



블랙박스와 연결되고 블랙박스는 저전압차단기능을 해지하고 상시녹화로 전환해줍니다.






이상 BMW520D 차량에 시공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3C 시공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MW520D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3C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