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공후기/포르쉐

포르쉐 카이엔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과 아이나비QXD1000

"포르쉐 카이엔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0C와 아이나비 QXD1000블랙박스"


포르쉐 카이엔 차량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0C와 아이나비 블랙박스QXD1000 시공차 입고되었습니다.
에코파워팩은 수입차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으며 인지도 또한 뛰어납니다.

국내안전성인증과 미국FCC인증 유럽CE인증을 통과하였고 현대해상5억책임보상보험에 가입되어 사고대처가 완벽합니다.
광범위한 적응온도와 충격에 강한 고급 알루미늄 압출케이스외형으로 차량에 최적화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입니다.

블랙박스는 아이나비 QXD1000 모델로 가장많은 판매와 인지도 역시 뛰어난 블랙박스입니다.
전후방풀HD해상도와 프리포멧 울트라나이트 비전기능 ADAS시스템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블랙박스입니다.



포르쉐 카이엔 차량에 시공위치는 뒤 트렁크 하단부에 노출없이 시공합니다.
차량마디 시공위치가 다른 이유는 메인배터리와 최대한 가까운위치이면서 안전한 공간이 확보되어야합니다.

그리고 차량에서 전장류시공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배선시공입니다.
최대한 노출없이 순정라인으로 깔끔한 정리정돈으로 시공되어야합니다.

트렁크 활용은100% 가능하게 시공되며 전혀 노출없이 깔끔하게 마감됩니다.



트렁크 하단 좌측에 시공된 에코파워팩10C입니다.
모든 배선은 TESA독일산 흡음테이프로 마감하여 배선보호와 선떨림으로인한 소음발생을 막아줍니다.



메인배터리 입력부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출력부에 이중안전 퓨즈를 시공하여 외부로부터 과부하를 차단합니다.



블랙박스는 아이나비 QXD1000 모델입니다.
전후방풀HD해상도와 ADAS시스템적용, 프리포멧과 울트라 나이트비전기능으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블랙박스입니다.



블랙박스 QXD100본체입니다.
3.5인치 풀터치로 안전성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상 포르쉐 카이엔 차량에 시공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0C와 아이나비 QXD1000 시공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포르쉐 카이엔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0C와 아이나비 QXD1000블랙박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