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공후기/벤츠

벤츠GLC220d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과 아이나비 퀀텀블랙박스



벤츠GLC220d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와 아이나비 퀀텀 블랙박스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와 아이나비 퀀텀 블랙박스 시공차 벤츠GLC220D 차량 입고되었습니다.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주차중에 메인배터리 방전걱정없이 안전하게 주차녹화로 차량을 지켜줄수있습니다.
금일 시공될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에코파워팩20C의 리튬인산철 배터리입니다.

에코파워팩은 KC인증 KN41인증 CE인증 FCC인증을 통과하여 검증되었으며 현대해상 5억책임보상 보험에 가입되어
더욱 안전합니다.

리튬인산철배터리는 안전성,급속충전,긴수명,가볍고 슬림하여 차량에 최적화된 보조배터리입니다.






벤츠GLC220d 차량에 시공될 위치는 뒤 트렁크 하단부에 안전하게 시공됩니다.
에코파워팩20C는 블랙박스 전압320mA 기준 녹화시간은60시간 충전시간은1시간20분 평균수명은 5~7년 AS기간은 1년입니다.


트렁크 공간활용100%가능하며 전혀 노출없이 시공됩니다.

트렁크 하단에 시공된 에코파워팩20C입니다.
과충전,과전류를 방지하며 BMS회로가 내장되어 있으며, 광범위한 적응온도로 겨울과 여름에 원할한 구동이 가능합니다.
5핀의 안전한 잭 체결방식과 견고한 고급알루미늄 압출케이스로 방열과 충격에 강합니다.




블랙박스는 기존 순정 벤츠 블랙박스에 추가로 QHD해상도의 퀀텀블랙박스를 시공하였습니다.
프리포멧과 울트라 나이트비전기능 ADAS시스템이 적용된 아이나비 블랙박스입니다.
동시에 두개를 사용할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상 벤츠GLC220d차량에 시공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와 퀀텀블랙박스 시공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시에 두개를 사용할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상 벤츠GLC220d차량에 시공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와 퀀텀블랙박스 시공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벤츠GLC220d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와 퀀텀블랙박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