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공후기/국산차

리튬인산철 배터리 에코파워팩 SM7 차량에 추천



"르노 SM7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0C"



차량의 안전지킴이 블랙박스!!!
이젠 운전중뿐만 아니라 주차중에도 24시간 지켜줄수있는 편리한 기능 블랙박스 전용 보조배터리가 있습니다.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운행중에는 충전모드로 주차중에는 메인배터리 상관없이 블랙박스에 전력을 공급하여
장시간 주차녹화하도록합니다.

물론 주차중에는 탑승자가 없으므로 안전사고에 취약합니다.그래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안전성이 검증되어야 합니다.

금일 시공될 에코파워팩은 국내안전인증인 KC인증 KN41인증과 수입차를 위한 CE인증 FCC인증을 통과하였고
현대해상5억 책임보상보험에 가입되어 사고가 나더라도 안심할수 있습니다.





금일 SM7차량에 시공될 모델은 에코파워팩10C입니다.
리튬인산철로 가볍고 안전성과 급속충전 긴수명을 자랑하며 최근 차량용 보조배터리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에코파워팩10C는 승압기 내장형으로 스마트제너레이타 기능의 신차에서는 승압을 해줘야 지정한 시간내에 완충이 가능합니다.




SM7 차량에 에코파워팩10C 시공위치는 뒤 트렁크 하단부에 시공되었습니다.
10C는 블랙박스 320mA 전압 기준 녹화시간은 30시간 충전시간은40분 평균수명은5~7년 AS기간은 1년입니다.




모든배선은 TESA독일산 흡음 테이프로 마감하여 선떨림으로 인한 소음을 방지합니다.
배선은 순정라인으로 노출되지않도록 하였고 알루미늄압출케이스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배터리팩을 보호합니다.

메인배터리 입력부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출력부에 이중안전 퓨즈를 시공하여 외부과부하로 인한 쇼트사고를 차단합니다.



블랙박스는 저전압차단기능을 해지하고 상시녹화로 전환합니다.


이상 르노 SM7 차량에 시공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0C 시공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르노 SM7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0C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