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공후기/BMW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BMW X3 선택


"BMW X3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블랙박스에는 주차녹화기능인 충격감지와 움직임 감지 센스로 녹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운행중에 상시모드로 녹화에 비해 전력소모는 적지만 장시간 주차녹화시에는 메인배터리 방전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블랙박스에 저전압차단 기능설정으로 일정전압이상 내려가면 블랙박스가 꺼지게 하는 기능도 있습니다만
더이상 주차녹화를 할수 없다면 사고후에 대처가 불가능해집니다.

차량용 보조배터리는 최근 안전성과 급속충전 긴수명의 리튬인산철이 가장 많이 쓰이고있고
금일 BMW X3차량에도 리튬인산철배터리인 에코파워팩20C를 시공합니다.






에코파워팩20C는 승압기 내장형으로 시동을 키면 14.7V로 승압하여 즉시 충전모드로 전환합니다.
블랙박스 전압320mA 기준 녹화시간은 60시간 충전시간은1시간20분 평균수명은 5~7년 AS기간은 1년입니다.





에코파워팩은 메인배터리 입력부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출력부에 이중안전 퓨즈를 시공하여
외부과부하로 인한 쇼트사고를 차단합니다.



메인배터리 출력부에 시공된 ANS 에코파워팩 전용 퓨즈입니다.




BMW X3 차량에 시공된 위치는 메인배터리가있는 뒤 트렁크 좌측 벽쪽에 안전하게 고정하였습니다.
에코파워팩은 광범위한 적응온도로 120도에서도 안정적으로 구동하는테스트를 거쳤으며

국내안전인증인 KC인증 KN41인증 CE인증 FCC인증 모두 통과한 검증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입니다.
또한 현대해상5억책임보상보험에도 가입되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좌측 공간에 고정된 에코파워팩20C 모습입니다.
타이로 안전하게 고정하였고 모든 배선은 TESA독일산 흡음 테이프로 마감하여 선떨림으로 인한 소음발생을 차단합니다.



에코파워팩은 5핀의 안전한 잭방식과 충격에 강한 고급알루미늄 압출케이스로 배터리팩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기존 시공된 블랙박스와 연결후 설정은 저전압차단기능을 해지하고 상시녹화로 전환하면
시동을 켠상태에서는 충전모드로 시동을 끄면 블랙박스에 전력을 공급하여 주차녹화 상태로 변경됩니다.




이상 BMW X3 차량에 시공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시공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MW X3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