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공후기/국산차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현대 아반떼 장착


"현대 아반떼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3CBT"


완벽한 주차녹화를 위한 보조배터리!!!
블랙박스 전용 보조배터리는 주차중에 메인배터리 상관없이 최고140시간까지 장시간 녹화가 가능하게합니다.

특히 차량에 스탑앤고 시스템이 블랙박스로 인해 사용안되던 것이 보조배터리로 인하 정상작동합니다.

스마트제너레이타 기능의 차량에는 정상적인 충전을 위해서는 시동을 키면 14.7V로 승압하여 즉시 충전을 하도록
승압기가 필요합니다.

금일 현대 아반떼 차량에 시공될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에코파워팩13CBT입니다.



아반떼 차량에 시공된 에코파워팩13CBT는 블루투스 모델로 실시간으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블랙박스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메인배터리상황을 체크할수 있으며 블랙박스(일부 불가능 모델도 있음) ON/OFF기능이 가능합니다.



메인배터리가 본넷에 있기 때문에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운전석 시트아래에 시공됩니다.





보다 안전을 위하여 에코파워팩은 에코파워팩 전용 ANS이중안전 퓨즈를 메인배터리 입력부에 시공하였습니다.
외부과부하로 인한 쇼트 사고를 원천 차단하여 큰사고를 예방합니다.


트렁크 하단부에 안전하게 시공된 에코파워팩13CBT입니다.
블랙박스320mA 전압기준 녹화시간은40시간 충전시간은50분 평균수명은 5~7년 AS기간은 1년입니다.


에코파워팩은 부품의 고급화로 안전성을 높였고 충격에 강한 고급 알루미늄 압출케이스로 배터리팩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광범위한 적응 온도로 겨울 여름에 특히 적응률이 좋습니다.




바닥은 밸크로 테이프로 고정하였고 모든 배선은 TESA독일 흡음 테이프로 마감하여 
배선보호와 선떨림으로 인한 소음을 방지합니다.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 출력부에도 시공된 이중안전퓨즈입니다.



스마트폰에 에코파워팩입을 설치한 모습입니다.
다양하게 실시간 배터리를 차량 근처에서 점검할수 있습니다.


이상 현대 아반떼 차량에 시공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3BT 시공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반떼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3CBT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