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공후기/BMW

차량안전을 위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설치


"BMW530i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시공모델:BMW530I
*시공내용:에코파워팩20C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소요시간:약40분

차량의 안전을 위한 필수선택 블랙박스!!

그 블랙박스가 주차중에는 제대로 발휘를 못합니다.
바로 전력공급때문이죠.

장시간 주차녹화상태에서 지속적으로 전력을 공급할수있는 것이 바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입니다.
물론 최근 주차녹화기술이 발전되어 최소한의 전력으로만 구동되는 충격감지나 움직임감지로 소비되는 전력이 훨씬 낮아졌습니다만
움직임이 많은 장소에서는 제한이 있죠.

언제 어디서도 내차의 안전을 지켜주는 블랙박스 전용 보조배터리는 더이상 망설이지 말아야합니다.^^








금일 BMW530I 차량에는 안전성과 인지도가 높은 에코파워팩20C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를 시공합니다.
국내필수인증인 KC인증 KN41인증 수입차를위한 CE인증 FCC인증을 통과하였고
소비자만족도를 위한 ISO실현으로 보다 한단계 높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고를 대비하여 현대해상 5억책임 보상 보험에 가입되어있어 보다 책임있는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라고 할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한가지더 에코파워팩에서는 안전을 위해 메인배터리 입력부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출력부에 이중안전퓨즈를
시공한다는 점입니다.
물론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자체내에서도 퓨즈가 존재합니다만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과부하를 막기에는 주족하기 때문에 이중안전퓨즈로 과부하를 원천 차단하게합니다.



시공시에 차량이 흔들리면서 배선등이 떨리게되고 이게 소음이 될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래서 수입차에서는 대부분 이 TESA 흡음 태이프로 감싸서 소음을 방지하게되고
에코파워팩도 이 TESA정품 흡음 테이프로 마감됩니다.



시공위치는 뒤 트렁크 좌측 빈공간에 시공되며 전혀 노출없이 안전하게 시공됩니다.


바로 아래 홈쏙으로 쏘옥 들어가는 에코파워팩20C입니다.
녹화시간은320mA기준 60시간 충전시간은1시간20분 평균수명은 5~7년입니다.




차량은 흔들림이 많기 때문에 고정도 중요하지만  본체가 충격에도 강해야합니다.
에코파워팩은 본체가 고급알루미늄 압출케이스로 되어 충격과 발열에도 뛰어납니다.






블랙박스는 저전압차단기능을 해지하고 상시녹화로 전환합니다.




이상 BMW530I 차량에 시공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 시공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MW530I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