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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후기/국산차

SM3 맥스웰 슈퍼 캐패시터 에코파워캡


"르노 SM3 에코파워캡 캐패시터"

*시공모델:르로SM3

*시공내용:에코파워캡 캐패시터

*소요시간:약10분이내


맥스웰 슈퍼캐패시터를 사용한 에코파워캡 오토 스테빌라이져입니다.

캐패시터로 세계에서1위 사입니다.

캐패시터는 60도이상에서는 누액이 발생하거나

수명이 급격히 떨어집니다.

반드시 제대로된 단열작업을 거치고

장착위치도 이를 고려해서 선택해야합니다.

직접 만드시는분들 보면 플라스틱 반찬통으로 케이스를

만드시는분들도 계십니다.

고가제품을 소홀히 햇다가는 몇번쓰지도 못하고

단명할지도 모를일이죠.

에코파워팩은 발열에도 견딜수있는

2.7V 6개를 직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PCB의 밸런싱회로로 셀전압을 균일하게 유지시켜주며

외부 온도의 열과 내부열의 발열에 강한

알루미늄 압출케이스로 제작되었습니다.



금일 SM3차량의 경우 IBS센서가 없는 모델이므로

마이너스는 마이너스단자에 직접 체결됩니다.

에코파워캡 슈퍼 캐패시터는 부품뿐만 아니라

배선역시 UL인증받은 6AWG 200도 에서도 견디는 배선을 사용했습니다.


특히 구형차에서 슈퍼 캐패시터의 효과는 더 많다는 속설입니다.

슈패캐패시터의 장점은 익히 체험으로 많은 피드백들이 나오고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중요한 급발진사고 방지/사고시 에어백 정상작동은

차량운행시 불안감에서 벗어날수 있게 합니다.

기타 부드러운시동/ 중저음 사운드 음질개선

차량떨림해소등 지금까지 시동후에 보내오는 피드백들입니다.

마이너스는 먼저 집지하고 플러스 단자 접지시에 스파크가 일어나므로

살짝 살짝 접촉하지말고(살짝 접촉하면 계속 스파크가 일어납니다)

한번에 탁!! 접지해서 2~3초후에 때면 더이상 스파크가 일어나지않습니다.

시공완료후 시동을 키고 13V이상이 되면

작동중이라는 파란색불이 깜빡거립니다.

시동을 끄면 13V이하가 되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춥니다.

맥스웰 울트라캐패시터 에코파워캡 르노SM3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