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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9

컨버터블 BMW-Z4 블랙박스 안전한 배선시공 "BMW Z4 에코파워팩10C와 QXD1500" 블랙박스 시공시 차량마다 난이도가 높은 차량이 있는 반면 쉬운차도 있습니다. 배선작업이 중요 포인트인데 대부분 배선작업으로 시간을 소비합니다. 국산차가 쉬울거라 보시겠지만 평균적으로 보면 더 어렵습니다. 배선이 통과할 틈을 찾기가 힘들죠. 일부SUV차량은 두배의 시간이 소비됩니다. 재작업할경우에 보면 그 배선 구멍을 몾찾아서 배선을 문쪽으로 외부로 시공한것도 가끔보입니다. 물론 처음부터 시도도 안한 경우도 많습니다. 벤츠 BMW 차량은 많이 해본 노하우도 있지만 배선 통과 라인이 쉽습니다. 금일 BMW Z4 차량에 시공될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에코파워팩10C입니다. 승압기 내장형이며 320mA 전압기준 녹화시간은 30시간 충전시간은40분 평균수명은 5~7년.. 더보기
폭스바겐 티구안-에코파워팩20C 보조배터리 "폭스바겐 티구안 에코파워팩20C" *시공차량:폭스바겐 티구안 *시공내용:에코파워팩20C *소요시간:약40분 아침저녁 쌀쌀하기까지 하네요. 가을을 만끽하기전에 겨울이 오는건 아닌지.... 밤기온이 감기 조심하시길바라며, 금일 폭스바겐 티구안차량에는 안전성과 급속충전 긴수명을 자랑하는 리튬인산철 에코파워팩20C를 장착하였습니다.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고 특히 수입차에서 가장많은 시공사례를 남긴 에코파워팩입니다. 수입차를 위한 CE인증 FCC인증과 함께 현대해상5억책임보상보험에 가입되어 더욱 안전합니다. 금일 시공될 에코파워팩20C는 승압기가 내장된 모델로 스마트제너레이타 기능의 차량에는 반드시 C 모델을 장착해야합니다. 시동을 키면 14.7V로 승압하여 즉시 충전모드로 전환하는기능의 차져모델입니다. 20C는.. 더보기
아이나비 퀀텀2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3C-벤츠S500시공 "벤츠S500 에코파워팩13C와 퀀텀2토르 블랙박스" 블랙박스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같이 시공하는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금일 벤츠S500차량에 시공될 모델은 에코파워팩13C와 아이나비 퀀텀2토르 블랙박스를 시공합니다. 차량 전장류 시공시에 가장 중요한 점이 배선시공입니다. 블랙박스와 메인배터리 그리고 보조배터리와 연결되는 배선 시공을 잘못하면 아무리 좋은 블랙박스나 보조배터리가 있어도 나중에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특히 차량은 항성 떨림이 동반하고 전기적 장치또한 유동적이기 때문에 완벽한 체결을 하지않으면 조금씩 이격이 생겨서 결국 배선이 까지거나 쇼트가 날수 있는 상황이 생기게됩니다. 에코파워팩13C 시공위치는 뒤 트렁크 마감재 안쪽에 밸크로 테이프로 고정하였습니다. 에코파워팩13C는 2채널 블랙박.. 더보기
벤츠 E200-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벤츠E200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벤츠를 위한 안전 보조배터리!!! 수입차같은 경우 메인배터리 교체비용은 만만치 않은 가격입니다. 방전한번되면 수명은 1/3로 줄어든다고하죠. 특히 블랙박스상시모드로 했다가 방전되거나 혹은 상시모드를 꺼놧다가 주차테러를 당했다면 이또한 난감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블랙박스가 상시모드로 주차녹화가 가능하도록 블랙박스 전용 보조배터리를 장착합니다. 물론 차량에 외부 전장류를 장착하는데 불안하신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어떤 제품을 선택하느냐 그리고 어디서 시공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많이 달라집니다. 금일 벤츠E200 차량에 시공될 보조배터리는 에코파워팩20C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안전함을 갖추고있고 메인배터리,보조배터리 외부에서 발생되는 과부하로인한 쇼트사고도.. 더보기
캐딜락 XT5-차량용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3C "캐딜락 XT5 에코파워팩13C 보조배터리"*시공모델:캐딜락 XT5 *시공내용:에코파워팩13C *소요시간:약40분 캐딜락 XT5 차량의 블랙박스 주차녹화를 위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13C 시공차 입고되었습니다. 에코파워팩은 국산차 수입차 전차종에 안전한 시공이 가능하며 특히 수입차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입니다. 에코파워팩은 국내필수인증인 KC인증 KN41내성인증 수입차 안전을 위한 CE인증 FCC인증을 통과하였고 사고 대비한 현대해상 5억책임보상 보험에 가입되어 에코파워팩으로 인한 사고시에 5억한도내에서 보상이 가능합니다. 에코파워팩은 이중안전을 위한 조치로 메인배터리 입력부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출력부에 이중안전퓨즈를 시공하여 과전류 과전압으로인한 과부하나 쇼트 사고를 차단.. 더보기
재규어 XF-블랙박스 보조밧데리 리튬인산철 "재규어 XF-에코파워팩13C" 차량의 안전은 블랙박스가 블랙박스의 안전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가 블랙박스 주차녹화는 그 자체만으로 사고를 예방할수 있습니다. 녹화중이라면 사고는 일어날 확률이 확 줄어들죠. 블랙박스 보조밧데리가 관심이 많아지면서 주차녹화에 대한 블랙박스 기능들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커넥티드기능으로 스마트폰과 연동한 기능으로 주차녹화상태에서 충격감지시에 문자로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차량 위치알림기능과 블랙박스 ON/OFF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차량의 안전을 지켜줍니다.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메인배터리 방전걱정없이 주차시에 블랙박스 전력을 공급하여 장시간 녹화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금일 재규어XF 차량에 시공될 모델은 에코파워팩13C입니다. 리튬인산철의 에코파워팩은 안전성,급.. 더보기
벤츠 CLS250d-블랙박스 상시녹화 배터리 에코파워팩10C 벤츠CLS250 에코파워팩10C *시공차량:벤츠CLS250d *시공내용:에코파워팩10C *소요시간:약40분 블랙박스 상시녹화를 위한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 에코파워팩은 가장 차량에 최적화된 리튬인산철로 만들어졌으며 급속충전 긴수명 안전성의 장점을 가지고있습니다. 안전검증을 위한 국내 필수인증인 KC인증 KN41인증 CE인증 FCC인증과 ISO인증을 최근 획득 현대해상5억책임 보상보험에 가입되어 더욱 안전한 배터리입니다. 금일 CLS250d 차량에는 에코파워팩10C 시공되었습니다. 에코파워팩은 용량별로 10C,13C,20C,23C로 나누며 각각 320mA 전압 블랙박스 기준 30시간,40시간,60시간,70시간 녹화가 가능합니다. 에코파워팩10C 시공위치는 조수석 발판앞쪽 마감재를 탈거하고 안쪽에 시공하였습니.. 더보기
안전한 에코파워팩 차량전용 리튬인산철 배터리 (재규어XF) "재규어XF 에코파워팩13C" 차량용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대부분 리튬인산철배터리를 사용합니다. 국내자체생산이안되는 리튬인산철은 중국에서 거의 90% 수입해서 국내에서 제작됩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국내에서 제작시에 각 부품들의 조합과 호환성 안전성 테스트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에코파워팩은 수입차가 많이 시공하는 점을 감안하여 국내필수인증은 물론이고 미국FCC인증 유럽CE인증을 통과하였고 모든 부품을 최고급화 하여 사고로부터 안전한 보조배터리를 만들었습니다. 특히 배선문제로 결함방지를 위해 UL인증제품으로 실리콘 와이어를 사용하여 내열성,내한성,내구성이 뛰어나 합선이나 단선 현상을 현저하게 낮춘 배선을 사용합니다. 금일 입고된 재규어 XF 차량에는 에코파워팩13C를 시공하여 2채널블랙박스 기준.. 더보기
폭스바겐 CC-에코파워팩10C 보조배터리 "폭스바겐CC 에코파워팩10C" 폭스바겐CC 에코파워팩10C 시공차 입고되었습니다. 블랙박스를 상시모드로 전환하여 주차녹화하기 위해서는 보조배터리가 필요로 합니다.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시동을 켜지않고도 장시간 블랙박스가 주차녹화할수있도록 전력을 공급하며 시동을 키면 충전모드로 전환되고 완충되면 14.6V전압이 됩니다. 차량에 시공되는 대부분의 보조배터리는 리튬인산철이 주로 사용되며 국내에서는 자체생산이 안되는 리튬인산철입니다. 안전성 급속충전 긴수명과 가볍고 슬림하기 때문에 차량용으로 최적화된 보조배터리입니다. 금일 폭스바겐 CC차량에는 에코파워팩10C가 시공됩니다. 에코파워팩은 국내필수인증인 KC인증과 KN41인증 CE인증 FCC인증 ISO인증 그리고 사고를 대비한 현대해상 5억 책임보상보험에 가입되.. 더보기
올뉴스포티지-블랙박스 보조배터리 불량 재시공 "올뉴스포티지 에코파워팩10C" 차량 전장류 배선시공에 있어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차량마다 배선을 따는것이 조금씩 다르고 시공한 경험이 있는 기술자가 시공하여야 안전한 시공이 가능합니다. 금일 올뉴스포티지 차량의 경우 메인배터리가 앞쪽 본넷에 위치하고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운전석 시트아래에 시공되므로 배선은 본넷 엔진부에서 운전석 시트아래로 가야하기때문에 이 배선을 어떻게 시공하느냐는 상당히 중요한 문제입니다. 대부분 운전석 아래부분에서 철선을 이용해서 다이렉트로 앞쪽 본넷으로 배선을 따서 시공되는게 정상이며 시공해본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금일 올뉴스포티지 차량에는 에코파워팩 10C가 시공되었으며 배선만 별도 재시공되었습니다. 메인배터리에 배선을 직결하고 플러스 부분에 이중안전 퓨즈를 시공하였습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