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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후기/국산차

"팰리세이드 에코파워캡 썬더볼트"

"팰리세이드 에코파워캡 썬더볼트"

우선 에코파워캡은 출시 되기전 많은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차량에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구동하는 캐패시터를 만드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였습니다. ​ 우선 핵심인 콘덴서는 세계에서1위 업체로 소문난 맥스웰사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가장 고가이면서 고성능을 보여주는 슈퍼캐패시터로 람보르기니에서도 이 캐패시터를 채택하기로 햇답니다. ​ 그리고 이 콘덴서가 안정적으로 구동할수있도록 엑티브 밸런싱기술을 적용하였고 (모든 콘덴서가 골고루 사용될수있도록 하는기술) 엔진부에 장착하는 만큼 고온에 견딜수있는 6AWG실리콘배선과 600A를 출력가능한 금도금 터미널단자 IK테스트 최고등급을 받은 알루미늄케이스 생활방수기능의 케이스 6개의 맥스웰 슈퍼캐패시터가 내장되어있으며 56F 300A 전류가 출력됩니다.시공은 1분정도 소요되며 전기 기본상식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시공이 가능합니다. 캡의 단자가 4개 있는데 좌측 두개는 플러스, 우측두개는 마이너스입니다. 우선 장착할 위치선정입니다. 본넷을 닫아도 간섭이 없고 누수에도 안전한 위치를 정하고 밸크로 테이프를 바닥면에 붙이고 고정합니다.(나중에 붙여도 상관없음) ​ 배선을 보면 빨간색(플러스배선),검은색 (마이너스배선) 링단자가 체결된 쪽이 메인배터리 플러스와 자체접지하는 부분입니다. ​ 반대편은 5mm정도 배선을 까서 돌돌말아주고 캡의 플러스(우측한곳) 마이너스(좌측한곳)에 접지하고 동봉된 L자형 렌지로 돌려줘서 고정합니다. ​ 마이너서 선을 먼저 채결하고 나중에 플러스 선을 매인배터리 플러스선에 집지하는데 처음 접지하면 약간의 스파크가 날수있으니 놀라지 마시고 그냥 2~3초정도 꾹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단단히 체결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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