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공후기/벤츠

벤츠 S350d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시공후기


"벤츠S350d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벤츠S350차량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시공차 입고되었습니다.
블랙박스를 위한 전용 보조배터리 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점은 안전성과 인지도입니다.

에코파워팩은 안전성을 위해 국내 필수인증인 KC인증 KN41인증 CE인증 FCC인증을 통과하였고
사고를 대비하여 현대해상 5억 책임 보상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에코파워팩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로 인한 사고 보상이 한건도 없었습니다.
사고가 나면 소방서,차량보험회사등에서 사고원인을 조사하게 되고 책임여부를 가리는데
대부분 시공잘못으로 인한 사고가 있었던바 반드시 시공시에는전문 기술자에 의해 시공되어야하며
시공전에 반드시 메뉴얼을 참고하고 시공하여야 합니다.






금일 벤츠S350차량에 시공될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에코파워팩20C입니다.
리튬인산철이며 급속충전 긴수명 안전성 가볍고 슬림하기 때문에 요즘 가장많이 사용되고 있고
차량에 최적화된 보조배터리입니다.




벤츠S350차량에 시공위치는 뒤 트렁크 마감재 안쪽에 시공하여 전혀 노출되지않도록 하였습니다.



에코파워팩20C는 승압기 내장형으로 시동을 키면 14.7V로 승압하여 즉시 충전모드로 전환합니다.
블랙박스 320mA 전압기준 녹화시간은 60시간 충전시간은 1시간20분 평균수명은 5~7년 AS기간은 1년입니다.





바닥에는 밸크로 테이프로 고정하였고 고급 알루미늄압출케이스는 배터리팩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모든배선은 TESA독일 흡음 테이프로 마감하여 선떨림으로 인한 소음을 방지합니다.


메인배터리나 블랙박스로 이어지는 모든 배선은 TESA흡음테이프로 흡음 처리하였습니다.



시공완료된후 모습입니다.
전혀 노출없이 배선은 순정라인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블랙박스는 저전압차단기능을 해지하고 상시녹화로 전환합니다.



이상 벤츠S350 차량에 시공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시공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벤츠S350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20C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