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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후기/폭스바겐

전압안정기 에코파워캡 캐패시터 오토 스테빌라이져 폭스바겐CC 시공


"에코파워캡 캐패시터 오토 스테빌라이져"

[순간 최최대전류 300A]


출력상승/

오디오 성능 향상/

연비절감/

배터리 수명 연장/

급발진 문제해결/

에어백 작동불가해결/

시동성능 향상/

기타 안정적인 전력공급으로

전기적인 오류문제해결

캐페시터 전문업체이고 전세계1위 판매기록을 갱신한

멕스웰 슈퍼캐패시터로 만든 에코파워캡입니다.

차량에 전압안정기는 다시는분들이 점차 늘고있습니다.

이미 자차에 대한 애착이 많으신분들은

직접 만들어서 장착하시는 분들고 계십니다.

전압안정기 일명 캐패시터라고하며 오토스테빌라이져라고도합니다.

차량은 항상 순간적으로 많은 전압을 요구하는 일이많습니다.

예를들면 악셀레이터나 고음질의 오디오, 사고가 났을때 에어백등등

이모든 갑작스러운 전압을 필요로할때 남은 전력을 모아둿다가

필요한곳에 쓸수있게하는것이 캐패시터입니다.

원리는 아주 간단하죠.

그리고 장착도 아주 간단합니다.

만드는것도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하지만 완벽하고 안전하게 구동될수 있도록 에코파워팩에서

야심차게 만들었습니다.


금일 첫 에코파워캡이 시공될 폭스바겐 CC차량입니다.

에코파워캡은 세계1위판매와 캐패시터 전문업제인 멕스월사제품을 쓰고

최고급 부품과 고급 통 알루미늄 압출케이스로 만들어졌습니다.

장착도 아주 쉽게 가능합니다.

메인배터리 플러스 마어너스에 체결하시고

메인배터리 위에 밸크로 테이프로 고정하시면 됩니다.

에코파워캡 캐피시터 오토스테빌라이져에는 조임너트 밸크로 테이프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우선 마이너스 단자에 검은색 배선을 까서 넣고 너트로 단단히 조여줍니다.

사각형 밸크로 테이프 한쪽을 벗겨 에코파워캡 바닥에 붙입니다.

메인배터리에 붙이기전에 마이너스 단자를 체결합니다.

C자형으로 잘라서 마이너스 접지에 체결후 아주 단단히 고정시킵니다.

다음은 플러스 단자를 손에 쥐고 플러스 접지부분에 2~3초 붙여줍니다.스파크가 일어날수도 있으니 놀라지 마십시요.

밸크로 테이프를 붙인후 메인배터리 위에 고정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시공이 가능하면서 차량에 효율적인 전압관리로

차량의 성능 향상을 체감할수 있습니다.

시동을키고 13V이상되면 자동으로 LCD가 켜지면서 작동하게됩니다.


이상 폭스바겐CC 캐페시터 에코파워캡 오토스테빌라이져 시공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폭스바겐 CC 슈퍼캐패시터 오토스테빌라이져 시공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