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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후기/국산차

캐패시터 올뉴쏘렌토-자동차 연료절감기


"올뉴쏘렌토 썬더볼트 에코파워캡"


차량용 슈퍼 캐패시터는 전기에너지 축전기로 차량 연료절감기나

자동차 출력강화,차량 전압안정기라고도 불려집니다.

캐패시터는 용량보다 중요한것이 순간전압이 어느정도인가가 중요합니다.

물론 용량이 클수록 좋겠지만 효율성있게 차량의 제한된 공간에서

높은 전압을 출력할수 있어야합니다.

썬더볼트는 56패럿으로 콘덴서 6개가

안정적인 보드에 직렬로 연결되어 있고

순간최고300A로 공급해주게 됩니다.

자동차에서 순간적으로 많은 전압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역할을 캐패시터가 해결할수 있습니다.

악셀레이타/

스탑앤고시스템/

에어컨 히터가동/

고음질의 사운드/

연비절감/

출력상승/

특히 사고를 대비한

급발진 제어/

에어백 오동작 해결/

은 가장 중요한 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더구나 에코파워팩은 세계 최고의 맥스웰사와 직접 손잡고

캐피시터를 개발하였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람보르기니 테르조 밀레니오" 차량에도

맥스웰사의 캐패시터를 장착한다고 합니다.

맥스웰 차량용 캐패시터는 고품질이면서 고가의

프리미엄 캐패시터로

일반 공업용이나 산업용 캐패시터와는 비교불가입니다.

캐패시터 튜닝은 과거에도 많이 활성화 되었었죠.

오디오 튜닝에 이 캐패시터가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차량의 모든 전기적 안정을 위한 캐패시터로 거듭납니다.

물론 차량마다 느끼는 체감도 다 다르겠죠?

과연 내차의 체감은 어떨까요?

금일 올뉴쏘렌토 차량은 올뉴쏘렌토 동호회에서 직접 오셨습니다.

이차량은 기존 캐패시터를 장착하시고 체감하고 계신분이십니다.

크기면에서도 에코파워캡 썬더볼트보다 크고

캐패시터 콘덴서가 맥스웰사가 아니네요.

여기서 중요한 한가지!!!

캐패시터는 300A 고전압를 출력하기때문에

혹시나 역률배선접지를 하게되면

본체는 물론 보드까지 몽땅 망가지고 폐기처분해야합니다.

그럴리 없겠지만

혹시나 개인이 직접 배선시공시에 반드시

플러스 마이너스를 확인하고 시공해야한다는걸 기억하십시요.

썬더볼트 에코파워캡에 플러스 마이너스를 연결하는 모습입니다.

좌측이 플러스 빨간색선을 우측이 검정색 마이너스 선을 체결합니다.

앞쪽 끝을 5mm정도 까서 배선을 말아서 포함된 육각렌지로 단단히 고정합니다.

다음은 메인배터리 플러스 마이너스 체결방법입니다.

우선 마이너스를 체결하는데 마이너스단자에 IBS센서가 장착된 차량의 경우

마이너스 단자에 직접 체결하지말고 다른 자체 접지 포인트에 체결하여야 합니다.

배선을 따라가면 아래 부분에 마이너스 접지 포인트가 있네요.

다음은 플러스 단자 체결입니다.

에코파워캡은 완전 방전상태로 출시되므로

전류가 흐르는 플러스 단자에 체결하면 스파크가 일어납니다.

동봉된 밸크로 테이프입니다.

본넷에 걸리지않는 비나 물이 닿지않는 부분에 고정합니다.

엔진 세척시에나 AS시에 쉽게 탈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시공완료된 올뉴쏘렌토에 에코파워캡 썬더볼트입니다.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와

외형은 발열과 내구성이 강한 고급 알루미늄 압출케이스로 되어있습니다.

에코파워캡에는 추가 플러스 마이너스 단자가 하나 더 있습니다.

에코파워팩 블랙박스 보조배터리의 배선이나 기타 배선 접지에 용이하도록하였습니다.

특히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배선을 썬더볼트 플러스 마이너스에 연결하면

보조배터리 충전이 보다 안정적으로 가능해집니다.

보조배터리와도 완벽한 호환성을 갖춘 에코파워캡입니다.

시동을 키면 13V도달시부터 에코파워캡 썬더볼트가 구동되며

파란색 불빛이 숨을 쉬듯 깜박거립니다.

에코파워캡 썬더볼트 캐패시터는 1월 신상품으로 출시됩니다.

이미 에코파워팩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로

당당히 국내 인지도가 높은 에코파워팩이

두번째로 야심차게 개발한 맥스웰사 콘덴서를

사용한 썬더볼트 캐피시터입니다.

가장 안정감있고

호환성과 효율성있는

차량용 전압안정기 에코파워캡 썬더볼트임을 자신합니다.

올뉴쏘렌토 에코파워캡 캐패시터 썬더볼트 시공 동영상